KT 화재 통신장애 유선가입자 피해보상 인터넷 전화 가입자 최대 6개월의 이용 요금 감면 보상규모 확대
오늘보니 KT 아현지사 화재로 인해 사용자들이 많은 불편을 겪었는데요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피해보상 방안을 마련을 했다고 하네요
KT 화재 피해보상
*- 동케이블 기반 인터넷 이용고객 총 "3개월 이용요금 감면 "
*-동케이블 기반 일반전화(PSTN) 이용고객 총 "6개월 이용요금 감면" 지원
*-일반전화-> 무선으로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시 "무료제공"
*- 통신망 장애로 2차 피해 입은 "소상공인" 지원책 강화 -> "소상공인 헬프데스크" 확장운영
11월26일부터 KT 신촌지사에서 운용중인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KT 용산고객센터 8층으로 이전 확대운영
11월29일 중으로 지역별 3개 주요 "KT 은평지사","KT 서대문지사","KT 신촌지사"에 헬프데스크 설치운영 예정
LTE 라우터 지원 받을수 있다네요
또한 KT 11월28일까지 "유선카드 결제장애"를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카드결제 지원용모바일 라우터"를 477명의 소상공인 가입자에게 지원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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