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가볼만한곳,원주 치악산 구룡사 부모님과 함께 다녀왔어요

2017. 5. 10. 13:38

원주가볼만한곳,원주 치악산 구룡사 부모님과 함께 다녀왔어요



부모님과 함께 갈수 있는곳이 어디 있을까 알아보다가 우연히 원주가볼만한곳 "치악산 구룡사"를 가게 되었다

차를 타고 가면서 만발해 있는 꽃들이 반겨주는 듯하다 



봄에는 산이 더 아름답게 느껴지는 것이 나뭇잎들 때문이 아닐까 한다, 

짙은 녹색이 아닌 연두색부터 싱그러움을 더하닌깐 말이다 



드디어 도착했다 

구룡사 입장권 사야했다 

보닌깐 개인 일반 2,500원, 중고생 800원 초등생 500원이라고 한다 

단체 할인도 되네 ,, 

부모님은 경로우대권으로 인해 입장권 pass, 일반 2,500원 2매를 구입하고 치악산 구룡사에 들어가 볼려고 한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 

차량운행을 할수가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ㅜㅜㅜㅜㅜ 싸바,,,싸바,,,, 

고관절 수술과  퇴행성관정염으로 인해서 오래 걷기가 힘들어서 걸어서는 갈수가 없었다 

다행히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더니 그냥 차로 가라고 했다

안그러면 부모님께서 구경을 못하셨을테닌깐 



치악산 금강소나무 숲길... 

역시 산이라서 그런지 공기가 좋고, 기분까지 상쾌함을 느끼게 해준다 




원주 치악산 구룡사 은행나무가 있다, 상당히 오래된 나무 같다, 

전체나오게 하려고 사진을찍으려고 하니 잘 안된다 

코딱지만한게 나오닌깐 ㅎㅎ



다리가 불편한 아빠는 구룡사 커피솝에서 차 한잔을 마시고 엄마와 함께 산길을 걸어가 보았다 

등산로 따라서 이리저리 이야기도 하면서 주변 구경도 하면서 다니니 좋다 

/
블로그 이미지
나이를 먹으니 건강을 자연스럽게 챙기게 되더라구요. 저랑 몸에 좋은 차 이야기 함께 해요.
- 행운의공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