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스마트밸런스 쿠션마사지기,목마사지기 구입했어요 (목마사지기 후기)

2016. 10. 3. 00:03


[제스파]스마트밸런스 쿠션마사지기,목마사지기 구입했어요 



생리통으로 한달에 몇칠씩 두통과 뒷목뻐근, 어깨결림으로 고통을 받았지요 

매달 홈플러스 가서 안마의자에 마사지를 받곤햇지만, 심할때는 외출을 전혀 할수가 없기에 

남편과 말하다 우연히 구입하게 되었어요 


아! 지마켓에서 이런 목마사지기 도 파는구나 몰랐거든요 



문의를 해 보았지요, 

다른사람들의 목마사지기 후기를 읽어 보니 별로다라는 글을 보았거든요 


판매자한테 물어 보니 목카사지기, 쿠션마사지기가 다른 것보다 나름 잘 된다는 말을 해서 결정을 하고 구입을 했지요 




집에 도착하자 마자~

제스파 스마트밸런스 쿠션마사지기, 이름도 길다 ㅋㅋ 

쿠션마사지기, 목마사지기 기능으로는 


온열기능이 있고, 회전 방향이 돌다가 반대로 도는 역회전도 된다고 되어 있지요 

4개의 회전 지압롤러, 좌우 LED 온열마사지, 탈부착이 더디든지 가능한 스트랩구조 (밴드)., 차량내 어댑터로 운전자 피로,졸음 등 마사지 가능 



먼저 테스트 ^^ 만에하나 돈만 버리면 어쩌나 싶어서리.. 


앉아서 손에 들고 뮛목에 쿠션마사지기(목마사지기)를 놓고 전원을 켜지요 

처음에는 강도가 무지 약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지요 

그래서 종아리도 해보고,,, 

다리도 해보다 ? 방법을 바꾸어 보았지요





강도가 약하다? 

내 체중으로 누르면 어떻게 될까?

이번에 앉아서 말고 누워서 하기로 했지요 


그랬더니 꾹~꾹~ 시원하네요 

약한 강도를 원할 때는 그냥 앉아서 하면 되고, 강한 강도를 원할 때면 힘이 들어가게 목마사지기를 눌러 주면되고, 아니면 누워서 마사지를 받으면 되겟더라구요 .. 


하는 김에 전신을 고루 고루 다 해버렸지요  ^^


스마크 밸런스 쿠션마사지기, 목마사지기 장점 (후기)


작아서 원하는 부위로 옮겨서 하기 편하다,, 이동이 편하다 

보관이 용이하다 

강도 본인이 조절가능하다 

구입 금액이 적어서 부담이 없다 

a/s는 1년동안 된다 



출처-지마켓 (주)현대홈쇼핑 


스마크 밸런스 쿠견마사지기, 목마사지기 단점후기)


원하는 부위를 받으려면 안마의자가 (전신마사지) 아니기에 움직이면서 받아야 한다  

온열기능은 시간이 지나야 따뜻함을 느낀다 (아이는 따뜻함을 빨리 느낀다)

쿠션마사지기, 목마사지기 전원을 켜고 15분이면 자동으로 꺼진다 

재 사용시 30분 후에 가능하다 



ㅋㅋㅋ 


그래서 방법을 바꾸었다 

15분하고 30분을 기다린다는 것은? 버거울수 있기에 

10분하고 몇분 쉬고 다시 하니 계속 마사지가 이어진다 

작은 딸은 성장통, 오래 걸었다고 다리를 마사지하고, 등, 목, 팔 전신을 알아서 시원하다고 하면서 받는다 

큰아이는 배가 아프다고 온열기능해 놓고 배마사지를 받는다 

남편은 어깨가 아프다고 어깨 마사지를 하고, 잠자기 전에 다리 마사지를 받는다 

등이나 어깨, 머리 부위는 내가 해준다,, 스스로 하기 귀찮다고 ㅋㅋ 

의자에 앉아서 하면 되는데, 아니면 벽에 기대서 해도 되고, 차량용마사지기도 된다는 것,,, 


난 전신 머리부터 발바닥까지 고루고루 다 ~~~ 싸그리 받는다,,, 

택배로 온지 3일 ^^  가족들이 하나도 돌아가서면서 사용한다 

전기세? 많이 나올까? 


소비전력 15분/24w 라고 한다 

/
블로그 이미지
나이를 먹으니 건강을 자연스럽게 챙기게 되더라구요. 저랑 몸에 좋은 차 이야기 함께 해요.
- 행운의공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