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버전 6.0(nate on),신버전 네이트온 사용 불편,시작페이지 변경

2016. 6. 30. 20:43

네이트온 버전 6.0(nate on),신버전 네이트온 사용 불편


컴퓨터로는 메이져를 네이트온을 사용하고 있지요 

지금까지 쭉~~~ 네이트온 4.1, 구버전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채팅하는 친구가 갑자기 신버전으로 바뀌는 바람에 채팅 자체가 죄다 쪽지로 변해버렸기에 

불편해서 신버전 네이트온 6.0(버전)을 깔았지요 




역시나 애물단지네요,

갑자기 시작페이지가 네이트로 변경이 자동되었지요 

그런데 팝업을 닫으면 나오고, 또 닫으면 나오고,,

그러다 시작페이지 설정을 네이트로 했지요 

그랫더니 팝업이 안나왔답니다 






하지만 99% 네이버를 사용하고 있기에 네이버에서 시작페이지 설정을 했어요 

그런데?

팝업이 또!!!! 연이어서 끈질지게 나왓지요 







네이트온 환경설정에 들어갔답니다 



네이트온 환경설정에서 로그인시 자동실행 에서 네이트 메인 보지 않기 체크 해제를 했지요 

그래서 다 된줄 알앗다는 ㅜㅜㅜ


그런데 나 언제 지웠나? 안지워지지롱!!!

하듯이 또 시작페이지 네이트 팝업이 계속 보였지요 

아! 또 있나? 그래서 환경설정에 들어가서 뒤지기 시작했지요 






웹브라우저 시작페이지 설정이 있더라구요 

거기에 시작페이지 보호하기와 두번째 탭 시작페이지 설정이 있었다는

바로 요넘이 그랫다는것 ㅜㅜㅜ

체크한것을 해제를 했더니 시작페이지 네이버로 되었네요 우,,,힘들 ,,,




하지만 신 네이트온 사용이 너무 불편해요 

채팅글은 창을 닫으면 죄다 지워지는데, 글쎄 컴퓨터 채팅하면 그대로 핸드폰에서도 버젓이 잘 살아 있지요


나중에 핸드폰 네이트온 채팅창을 일일이 지워야 하는 단점이 있네요 

구버전 네이트온에서는 창만 닫으면 되었는데 ㅜㅜㅜ, 그리고 채팅창 자체에도 글 삭제가 있는데 신버전에서는 없네요 


아무래도 pc라인으로 갈까봐요,,, 

일할때 할수 없이 네이트온을 켜 놓고 있지만, 친구들과 채팅할 때는 구버전으로 하면 상대방이 신버전 네이트온이기에 죄다 쪽지로 오거든요 ... 


친구들과 채팅은 컴퓨터 라인(pc라인)으로 바꿔서 함 해봐야 겟어요,애는 어떻게 될지.. 



/
블로그 이미지
나이를 먹으니 건강을 자연스럽게 챙기게 되더라구요. 저랑 몸에 좋은 차 이야기 함께 해요.
- 행운의공주 -

Recent Posts.